select language
select language
Korean
Chinese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보기
이름
BEFOR
등록일
2018-02-14
제목
연예인성형외과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를 검색해 보면 ‘연예인성형 전후사진’이나 ‘연예인성형외과’와 같은 연예인 성형관련 키워드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성형수술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연예인에 대한 호기심이 맞물린 결과이다.

특히, 온라인 카페 게시판이나 포털사이트 지식검색 등에는 연예인들의 성형수술에 대한 궁금증으로 여러 가지 질문이 올라오고 있으나 제대로 된 답변을 찾기는 쉽지 않다.

그렇다면 이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은 어떨까. 해외 언론에 ‘톱스타들의 연예인성형전문가’로 소개된 바 있는 비포성형외과 김동하 원장을 통해 연예인성형에 대해 알아보자.

 

#일반인과 연예인 성형수술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수술법 자체가 다르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연예인이란 직업적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 실제로 보여 지는 모습뿐만 아니라 카메라 앵글에 어떻게 잡힐지 고민해야 하고 촬영 스케쥴에 따른 회복일정 등도 고려해야 한다. 스타급 연예인들의 경우에는 팬들이 기대하는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기존의 장점이나 매력을 잃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최근 연예인 성형의 트렌드는?

전에는 티가 나더라도 과감한 시도를 원하는 연예인들이 적지 않았는데 지금은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성형이 대세다. 더 예뻐지고 더 잘생겨지기는 했는데 어디가 바뀌었는지 잘 모르겠다는 느낌이 들도록 자연스럽게.

 

#연예인 성형의 어려운 점은?

의사도 사람이다 보니 톱스타들이나 외국의 유명 인사들이 찾아오면 수술결과에 대한 중압감이 남다를 수밖에 없다. 특히, 다른 곳에서 수술을 망치고 매우 안 좋은 상황에서 찾아 온 경우라면 상황은 더 어려워진다. 하지만 환자가 수술 후 좋은 결과를 얻고 행복해 하는 모습은 의사로서 가장 큰 보람이기도 하다.

 

#성형을 고민하고 있는 연예인 지망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예쁘고 잘생겼는데도 인기를 얻지 못하는 신인들이 너무 많다. 즉, 조각 같은 외모가 성공을 보장하지는 못한다는 이야기다. 성형수술을 결정하기 전에 자신만의 매력이 무엇인지 충분히 고민하라. 수술은 그 후에 결정해도 늦지 않다.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검색